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자유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친구사랑 소체육대회 소감문
이름
김태호
작성일
2014-10-20


제목없음

친구사랑 소체육대회를 시작 했다. 종목은 보디가드피구,발야구,600m계주,씨름,놋다리밟기,달리는 줄다리기,풋살 축구, 닭싸움 등이 있었다. 먼저 씨름을 했다 그런데 3:2로 아쉽게 졌다. 그리고 닭싸움과 풋살축구를 했는데 닭싸움과 풋살 축구를 모두 이겼다 또 다음날에는 발야구를 했다 그런데 3:3으로 갔다가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겼다. 또 보디가드 피구는 3판중에 2판을 이겼다. 그리고 놋다리 밟기를 했는데 전체에서 5등을 했다. 그리고 600m계주도 역전해서 이겼다. 전교에서 2등이라는 성적을 거두었다 그리고 친구사랑 소체육대회를 잘 만든 것같다. 친구사랑 소체육대회에 있는 종목이 보디가드피구,발야구,씨름,놋다리밟기,달리는 줄다리기,풋살 축구, 닭싸움 있는데  종목이 적당한 이유는 종목이 거의 협동력이 필요한 종목이 많기 때문에 정당한 것같다 그리고 친하지 않은 친구와도 친해 질 수 있고, 친한 친구들 끼리 협동력이 더 생기기 때문에 좋은 것같았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친구사랑주간 소체육대회 소감문
/ 김태정
제목없음 body{font-family :굴림; font-size : 10pt; margin : 0 0 0 0;} p,li{line-height:1.2; margin-top:0; margin-bottom:0;} 친구사랑주간 소체육대회를했다. 친구사랑주간에서는여러가지종목이있었다.씨름,600m계주,보디가드피구 놋다리밟기,달리는줄다리기,발야구,풋살축구,단체줄넘기,닭싸움 ..
이전글
친구사랑 소체육대회 소감문
/ 이지혜
제목없음 body{font-family :굴림; font-size : 10pt; margin : 0 0 0 0;} p,li{line-height:1.2; margin-top:0; margin-bottom:0;} 얼마전에 친구사랑 주간을 했다. 처음에는 씨름이었는데,1반한테 졌다. 그래서 다음에는 잘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씨름빼고 다이겼다. 친구사랑 주간을 하면 친구들과 친..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