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자유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친구사랑 소체육대회 소감문
이름
한수림
작성일
2014-10-20


제목없음

씨름, 계주, 놋다리밟기 등 협동심이 필요한 종목 위주로 해서 좋았다.

친구들끼리 웃고 운동하고 재밌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고, 별로 친하지 않았던 친구들과 친해져서 좋은거 같다. 또, 친구들이 몰랐던 내 장기를 보여줄 수 있다.

문제점은, 게임하기 전에 준비운동을 미리 하지 않아 다치는 선수들이 너무 많았다.

앞으로는 선수들이 다치지 않게 미리 준비운동을 시켰으면 좋겠다.

그리고 게임에서 지면 반친구의 위로가 아닌 욕설과 비난이 많아서 학생들이 출전하기 꺼려할거 같다.

경기중 싸우는 경우도 많고, 상금을 받아도 학생들 간식비로 잘 쓰지않는거 같다.

상금을 줄때 학생들 앞에서 주었으면 한다. 다음에 소체육대회를 하면 저런 일들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친구사랑 소체육대회 소감
/ 김민규
제목없음 body{font-family :굴림; font-size : 10pt; margin : 0 0 0 0;} p,li{line-height:1.2; margin-top:0; margin-bottom:0;} 우리학교는 이번 친구사랑 주간에 소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나는 아버지가 군인이시라 전국 각지학교를 다녔는데, 타 학교 친구사랑 주간과는 확실히 달랐다. 우리 이동..
이전글
친구사랑주간
/ 차재원
제목없음 body{font-family :굴림; font-size : 10pt; margin : 0 0 0 0;} p,li{line-height:1.2; margin-top:0; margin-bottom:0;} 친구사랑주간에는 여러가지를 하였다 프리허그를 하엿고 피구를하였고 축구도 하였고 닭싸움도 하고 줄다리기도하고 씨름도하고 게주도하였다 우리느 2등을했고 ..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